네가이노베이션 강동원 이사와 양봉석 경영자문위원 조지아 명예주민 선정 기념식 (2018-11-29)


본문

네가이노베이션 강동원 이사와 양봉석 경영자문위원은 지난 11월 29일 조지아 주 국무장관실에서 열린 명예주민선정 기념식에서 로빈 크리텐던 주 국무국장관과 페드로 마린 주하원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명예주민증을 전달 받았다. 이들은 조지아주에 네가이노베이션의 미주지사 본부를 설립하여 경제발전과 일자리 창출을 하려는 공로를 인정받아 조지아 명예주민에 선정되었다. 강동원 이사와 양봉석 경영자문위원은 5일간 애틀란타를 방문하였다. 세계적인 Morgan Stanley 증권사의 Chad Smith(부사장), 조지아주 상공부 Bert Brantley (COO), 조지아 상공회의소 Chris Clark (회장), 8선의 Predo Marin 조지아 주하의원, 5선의에 성공한 Rob Woodall미연방 하원의원, 귀넷상공회의소의 Nick Masino (부회장), 미연방 중소기업의 Bruce LaVell (US SBA Region 4 Advocate)를 만나 네가이노베이션의 미국시장 진출을 논의하여 파트너 증구너사 소개와 미국시장 진출관련 지원협력을 약속 받았다.
강 이사와 양 자문위원은 이번 명예 조지아주 명예주민 신정을 계기로 조지아주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강 이사는 “네가이노베이션의 미국시장 진출을 조지아주에서 시작을 할 것이다” 또한 “ 한국과 조지아주 간의 경제발전 증진을 하고자 하며, 나아가 한국과 미국 간 돈독한 우호증진에 이바지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