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ne Strategy, Nelson Mullins Law Firm, Morgan Stanley 면담 (2018-11-28)


본문


d825249f3570a24026eeacbf93b2e8c8_1551854791_95.jpg 


세계최대 증권금융사인 Morgan Stanley (https://www.morganstanley.com/) Chad Smith 부사장과 Jeff Kim 매니저는 현재 모건 스탠리는 선물시장 상품을 거래하지 않지만, 네가의 미국 지사 설립 시 투자 가능성을 본사에 제안하겠다는 관심을 전했다. 또한, 선물시장을 거래하는 증권사 Intercontinental Exchange (ICE)를 소개 주선하겠다고 했다. ICE (https://www.intercontinentalexchange.com/index) 회사는 뉴욕증권사를 소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회사이다.  모건 스탠리에서는 한국 네가 본사에 이미 네가의 Financial Statement 를 요청하면서 한 단계 더 나아가는 관심을 적극적으로 표명하고 있다. 넬슨 멀린스 법률법인은 증권사가 정해져서 계약단계가 되면 네가 미국지사를 보호되게 계약조건들을 변호하겠다고 했다. 스카이라인 전략사는 새로운 선물거래 상품이기에 미국 시장진출에 대한 마케팅 전략과 네가 선물거래 교육을 해주는 프로그램 개발에 참여를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