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이념


온·오프라인을 통해 국내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해본 결과, 해외선물을 알거나 들어본 사람은 5% 정도이며, 그들 중 실제 거래를 해본 경험이 있는 사람은 3%에 불과 하였다. 그만큼 국내에서의 해외선물이라는 분야는 아직까지 미지의 개척지라 할 수 있다. 또한 국내에서는 주로 해외선물 거래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High Risk – High Return (고위험 고수익)의 거래방식으로 투자가 아닌 투기를 해왔다. 그렇기 때문에 극히 소수의 사람들만 이용하는 파생상품이며, 투기로써 이용하다 보니 실패의 확률이 높은 상품이라는 부정적인 인식의 대상이었다. 하지만 우리는 원칙과 기준을 세워놓고 그것을 지켜가며 거래를 했을 때 해외선물 거래를 통해 작지만 꾸준한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음을 발견하였고 이 컨셉의 대상이 기존의 해외선물을 하던 특정 소수가 아닌 지금까지 이런 분야로 전혀 경험이 없는 불특정 다수의 서민들이 대상이며 주수입이 아닌 부수입으로 하루 10만원의 수익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다는 것으로 해외선물 거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었다. 또한 현재 비트코인의 몰락, 부동산 침체 등으로 돈은 있어도 투자할 만한 곳이 없기 때문에 비트코인 유저들과 주식거래 및 금융상품 투자자들이 자연스레 해외선물 투자의 흐름으로 넘어올 것이라고 예상 가능하다. 지금까지 해외선물을 우리와 같은 발상과 접근 방식으로 사업화한 기업은 존재하지 않았으며 체계적인 교육과 실습이 가능한 오프라인 교육장과 같은 인프라나 시스템을 갖춘 곳 또한 없으므로 네가 이노베이션의 사업은 충분히 블루오션의 시장성을 갖추었다고 판단할 수 있다. 즉, 네가 이노베이션의 메인 사업 아이템은 현재 관련 분야에서의 경쟁자도 없으며 독창정인 기업 가치 혁신을 통해 무한한 부가가치도 창출 가능한 창조적인 아이템이라고 말 할 수 있다.






해외선물의 환경요인을 분석하여 네가 이노베이션이 추구하는 해외선물 거래의 대중화라는 목표를 실현 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보았으나 여전히 해외선물이 가지고 있는 특징 및 위협 요소들이 있으므로 그러한 단점들과 위험성들을 최대한 해소할 수 있도록 우리는 많은 실험과 연구를 통하여 최대한 안정적이고 꾸준하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매매기법, 쉽게 보는 해외선물 차트, 교육 시스템 등을 구축하였다.


네가 이노베이션의 해외선물은 전문적이고 합법적인 틀 안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사람들 에게 새로운 기회와 희망을 주고 싶다. 그래서 우리는 교육기관, 민간 단체들과 협력하여 사회 공헌 활동에 동참 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행보로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하려고 한다. 네가 이노베이션의 블루오션의 시장성에 화이트오션 전략을 투입하여 기업의 이익 추구 만이 아닌 국가적 경제, 사회복지 등 다양한 방면으로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따라서 네가 이노베이션의 사업이 지속적으로 발전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블루오션 전략은 현재 존재하지 않거나 알려져 있지 않아 경쟁자가 없는 유망한 시장을 가리킨다.
화이트오션 전략은 회사와 고객만 이익이 될 것이 아닌 사회에게도 효율이 되는 경영전략 (Dr. P.S.Aithal, The concept of Ideal Strategy and its realization using White Ocean Mixed Strategy)